프락셀레이저란?

" 프락셀 레이저(Fraxel Laser) 하나로 흉터,주름,기미,주근깨,피부탄력까지 "

지금까지 피부치료 레이저는 진피의 약 1/5 단계까지 침투했습니다. 더 깊은 색소나, 진피 바닥에서 늙고 있는 세포는 회복시키기 어려웠다. 그만큼 치료 속도가 더뎌 효과는 최소 3개월이 지나야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를 깬 신 개념 레이저가 상륙했습니다. 프락셀 레이저(Fraxel Laser)가 그것인데, 피부 진피 깊숙이 침투해 피부조직 활성을 증폭시킵니다. 표피에 대해서는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미세한 구멍들이 발생하므로 상처가 생기지 않습니다.

콜라겐 합성이 증가해 피부탄력 회복이 시작, 주름도 개선됩니다. 시술은 1~2주 간격으로 3~5회면 마친다. 한번 시술에는 30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시술 받은 환자들은 2개월이면 달라진 자신의 얼굴에 놀랍니다. 2005년 제 63차 미국피부과학회에서 치료경험을 발표한 미국 의사들도 ‘매우 만족스런 결과를 얻었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레이저 하나로 색소침착과 주름, 투명성이 모두 이렇게 불편하지 않게 빨리 치료된 적은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프락셀 레이저가 똑똑한 공도 큽니다. 이 레이저는 전혀 새로운 개념의 레이저로 수 천 개의 미세 열치료 존(zone)을 만듭니다. 이 존에 터를 잡은 레이저 열이 주변으로 확산,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치료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손상된 피부를 집중 치료하면서 주변 건강한 세포의 지원까지 받아 치료시간은 단축되고 치료효과는 배가되는 것입니다.

Fraxel SR의 핸드피스는 레이저가 치료 부위에 일관된 패턴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해주는 Intelligent Optical Tracking System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프락셀은 속도를 스스로 조절하고 Microthermal spots의 강도를 일정한 패턴으로 유지 가능합니다. 또한, 광학 핸드피스가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을 때는 열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레이저 핸드피스는 치료가 용이하도록 고안된 독특한 일회용 팁 두개로 구성되어 있다. 큰 팁은 15mm부위에, 작은 팁은 좁은 부위도 시술이 가능하도록, 7mm부위를 치료하는 데 사용합니다.